복지브로

'尹지지' JK김동욱 "태극기 게양운동, 자유민주주의 수호 작은 조각 될 것" 본문

NEWS/Korean News

'尹지지' JK김동욱 "태극기 게양운동, 자유민주주의 수호 작은 조각 될 것"

브로콜리아저씨 2025. 2. 28. 08:48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해 온 가수 JK김동욱이 소신 발언을 또 했다.

JK 김동욱은 27일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3·1절을 시작으로 태극기 게양 운동에 적극 동참하자"며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작은 조각이 되겠다"고 썼다.

그는 전날 본인 소셜미디어에는 "눈이 있으면 보고, 귀가 있으면 듣고, 머리가 있으면 생각하라. 그대 진정 모른단 말인가. 왜 위기의 대한민국이었는지"라고 적었다.

 

JK김동욱은 윤 대통령을 계속 공개 지지한 바 있다. 그는 지난달 3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고 썼다. 이어 5일에도 본인 소셜미디어에 "지지율 40% 돌파!"라고 적고 윤 대통령을 지지했다.

윤 대통령이 체포된 지난달 15일에는 "종북 세력들 정신 승리하고 있는 모습 상상하니 조금 웃기네. 법치주의 국가에서 법을 어기고 침입한 자들에게 어떤 무력 사태도 없이 순순히 공수처로 향하는 모습에 정신 승리하는 거 보면서 국민들은 누가 진정한 내란 세력인지 알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 대통령의 최후 진술을 끝으로 지난 25일 오후 10시14분 탄핵심판 변론 절차가 끝났다. 헌재는 탄핵소추안을 접수한 이후 73일만인 이날까지 매주 두번씩 총 11차례의 변론기일을 진행했다. 변론준비기일까지 합하면 총 13차례의 재판을 진행한 셈이다.

 

뉴시스

반응형